경영 "하일라이트" - 감동적 인간관계를⋯
기관명 | NDS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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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널명 | 食品工業 = Food industr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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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
저자(한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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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영문) | |
소속기관 | |
소속기관(영문) | |
출판인 | |
간행물 번호 | |
발행연도 | 1973-01-01 |
초록 | 분명히 부하가 가벼운 부정을 저지르고 있는 것같은데 확증은 없다. 무리해서 증거를 찾으려면 찾을 수도 있다. 이럴 경우 꼭 그 부정을 캐내는 것이 현명한가, 아니면 본인에게는 상사가 자신의 부정을 눈치채고 있다는것을 느낄정도로 해두고 사후대책을 보다 완벽하게 세우는 것이 현명한가. 미국의 경영 $ ulcorner$ 컨설런트 $ lrcorner$ 의 $ ulcorner$ 쉬어 $ lrcorner$ 는 후자의 방법을 권하고 있다. 그러면 부하의 잘못 $ cdot$ 부정 $ cdot$ 비인간적인 점 등을 어떻게 바로잡는 것이 현명한 상사, 덕망 높은 최고경영자라고 할 수 있을까.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NART&cn=JAKO197368318030580 |
첨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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