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DC산업 기상도
기관명 | NDSL |
---|---|
저널명 | 디지털콘텐츠 = Digital contents |
ISSN | 1599-0036, |
ISBN |
저자(한글) |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 |
---|---|
저자(영문) | |
소속기관 | |
소속기관(영문) | |
출판인 | |
간행물 번호 | |
발행연도 | 2006-01-01 |
초록 | 올해는 와이브로ㆍIP TVㆍDMB등의 본격적인 서비스가 기대되는 해로 DC업체들에게도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주어졌다.2006년 DC 시장의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는 데는 이견이 없지만, 업계별로 해결해야 할 숙제는 여전히 남아 있다. 게임업체들은 성장률 둔화를 타파할 새로운 시장 개척의 과제가,애니메이션ㆍ모바일콘텐츠분야는 새로운 사업 모델 발굴로 수익개선의 과제에 직면해 있다. 대기업의 시장 진출 러시가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DC 업체들의 체질개선도 요구된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NART&cn=JAKO200641847840218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DDC 분류 | |
주제어 (키워드) | 게임,애니메이션,모바일콘텐츠,e러닝,전자책,웹정보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