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대형 내연기관을 위한 연료 유동제한 밸브로서, 밸브 챔버(14)를 둘러싸는 원통형 내부 표면(24), 유입구 밸브 시트(30)를 가진 유입구 채널(28) 및 유출구 밸브 시트(40)를 가진 유출구 채널(38)을 포함한 밸브 하우징(12), 상기 밸브 챔버(14)내에 수용되고 기저 벽(44) 및 원통형 벽(46)을 가진 밸브 피스톤(42)을 포함하고, 상기 원통형 벽은 상기 밸브 하우징(12)의 원통형 내부 표면(24)으로부터 종 방향(A)을 따라 안내되며, 상기 밸브 피스톤(42)은 상기 유입구 밸브 시트(30)와 함께 작동하는 제1 밀봉 표면(52) 및 상기 유출구 밸브 시트(40)와 함께 작동하는 제2 밀봉 표면(54)을 가지고, 상기 밸브 피스톤(42)은 상기 제1 밀봉 표면(52)이 상기 유입구 밸브 시트(30)를 밀폐하는 제1 위치 및 상기 제2 밀봉 표면(54)이 상기 유출구 밸브 시트(40)를 밀폐하는 제2 위치사이에서 상기 종 방향(A)을 따라 이동할 수 있고, 상기 하우징(12) 및 상기 밸브 피스톤(42)사이에 배열되고 상기 밸브 피스톤(42)을 상기 제1 위치를 향해 가압하려는 탄성 요소(58)를 포함하는 대형 내연기관을 위한 연료 유동제한 밸브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2 밀봉 표면(52,54)들이 상기 밸브 피스톤(42)의 기저벽(44)상에 직접 기계 가공되며, 상기 밸브 하우징(12)은, 상기 밸브 챔버(14)내에서 종 방향으로 연장되는 핀 형성부(34)를 포함하고, 상기 유출구 채널(38)은 상기 핀 형성부(34)를 통해 연장되며, 상기 유출구 밸브 시트(40)는 상기 핀 형성부(34)의 내측 원위 단부에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