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의 슬립 판정 장치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혼다 기켄 고교 가부시키가이샤 |
출원번호 | 10-2016-7019234 |
출원일자 | 2016-07-15 |
공개번호 | 20160825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전동기에 의한 차륜의 구동/제동 상태의 전환시에 있어서의 차륜의 초과 슬립의 오판정을 회피하여, 판정 정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차량의 슬립 판정 장치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 의한 슬립 판정 장치에서는, 후륜(WRL, WRR)을 제구동하는 리어 모터(41, 61)의 회전수인 제1 및 제2 모터 회전수(NMOT1, NMOT2)가, 차륜 회전수(NWFL, NWFR, NWRL, NWRR)에 기초하여 설정된 기준 회전수(NMREF)에 도달했을 때에, 후륜(WRL, WRR)에 초과 슬립이 발생했다고 판정한다. 리어 모터(41, 61)의 목표 토크(TROBJ)의 부호가 반전될 때에는, 기준 회전수(NMREF)를, 제1 및 제2 모터 회전수(NMOT1, NMOT2)가 보다 도달하기 어려운 값으로 변경하거나, 또는 초과 슬립의 판정을 금지한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7019234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B60K-006/44,B60K-006/52,B60K-006/547,B60L-015/20,B60L-003/00,B60T-008/1761,B60W-040/10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