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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실용신안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시스템 및 방법

특허 실용신안 개요

기관명, 출원인, 출원번호, 출원일자, 공개번호, 공개일자, 등록번호, 등록일자, 권리구분, 초록, 원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출원인 그린에덴 유.에스. 홀딩스 II, 엘엘씨
출원번호 10-2016-7020512
출원일자 2016-07-26
공개번호 20160901
공개일자 0000-00-00
등록번호
등록일자 0000-00-00
권리구분 KUPA
초록 고객과의 추가적인 대화/상호작용을 위한 기회를 식별하고, 조직을 위해 성과를 최대화시킬 것으로 예측되는 자원을 갖고 한번에 이러한 추가적인 대화/상호작용에 관여하기 위해, 고객, 연락 센터의 요원, 및 연락 센터를 대표하는 조직에 대한 가용성 데이터를 가져가는 연락 센터로 고객의 경험을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 및 방법. 프로세서는 고객 및 연락 센터 간의 상호작용을 위한 명시적 및/또는 암시적 의도를 식별하도록 구성된다. 명시적 및/또는 암시적 의도에 관한 사업 목표도 연락 센터의 현재 성능을 결정하기 위해, 그리고 성능 차이를 식별하기 위해 식별된다. 연락 센터 타겟은 명시적 및/또는 암시적 의도를 처리하는 그들의 성능 및 식별된 성능 차이에 기초하여 식별된다. 식별된 타겟 중 가용한 하나는 그 후에 타겟으로 상호작용을 라우팅하기 위해 선택된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7020512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G06Q-010/06,G06Q-030/02,H04M-003/51,H04M-003/523
주제어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