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어 범퍼 결합구조
기관명 | NDS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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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기아자동차주식회사 |
출원번호 | 10-1997-0029191 |
출원일자 | 1997-06-30 |
공개번호 | 20080509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본 발명은 리어 범퍼 결합구조에 관한 것으로, 하단에 내측으로 절곡된 플랜지(21)에 체결공(22)을 형성한 펜더(20)와 상기 펜더(20)의 플랜지(21)에 대응되는 체결공(12)을 형성시킨 플랜지(11)를 상단에 내측으로 형성시킨 리어 범퍼(10)와, 상기 체결공(12,22)에 삽입시켜 상하로 슬라이딩 되게 하고, 체결공(32)에 삽입되는 스크류(33)에 구비한 어퍼슬라이더(30)로 구성한 리어 범퍼 결합 구조에 있어서, 상기 어퍼슬라이더(30)의 스크류(33)삽입측을 약간 돌출시켜 유격이 형성되게 구성한다. 따라서 기후 변화 등으로 인한 리어 범퍼의 팽창시 취부점이 이를 수용하여 범퍼 페이시어의 굴곡 발생을 방지하여 외관미를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상품성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19970029191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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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