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본 발명은 오토(Otto) 엔진의 작동 방법으로서, 상기 오토 엔진은 연료와 연소 공기로 이루어진 혼합물의 연소를 위한 실린더(10), 상기 실린더에 공급될 연소 공기를 압축하기 위한 배기 가스 터보 과급기(16), 및 상기 실린더에 할당 배치된, 연료를 압축된 연소 공기와 혼합하기 위한 연료 조절 밸브(15)를 포함하고, 제1 조절 또는 제어 장치(21)는 상기 연료 조절 밸브에 대한 조절 신호(23)를, 상기 조절 신호에 따라 압축된 연소 공기와 혼합되는 연료량에 의해 엔진이 미리 주어진 설정 회전수 및/또는 미리 주어진 설정 출력으로 작동되도록, 결정하는 오토 엔진의 작동 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라 상기 제1 조절 또는 제어 장치는 상기 연료 조절 밸브에 대한 상기 조절 신호(23)를 제2 조절 또는 제어 장치(22)에 제공하고, 상기 제2 조절 또는 제어 장치는 상기 조절 신호에 따라 배기 가스 터보 과급기에 대한 조절 신호(24)를, 연료와 연소 공기로 이루어진 규정된 혼합물이 실린더에 제공됨으로써 엔진이 미리 주어진 람다 값으로 작동되도록, 발생시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