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의 보증된 전달을 위한 고정-가격결정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페이스북, 인크. |
출원번호 | 10-2015-7035266 |
출원일자 | 2015-12-11 |
공개번호 | 20160317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온라인 시스템은 온라인 시스템의 사용자들에 의해 광고와 연관된 행위의 횟수 또는 노출(impression)의 횟수를 보증하는 고정-가격의 광고를 판매한다. 보증된 횟수의 노출 또는 행위와 연관된 광고에 대한 가격은 종래의 가격결정 기법을 사용하여 광고들의 그룹으로부터 광고를 선택하기 위한 타겟 입찰 액수 및 보증된 횟수의 노출 또는 행위가 발생할 예측된 확률에 기초한다. 가격은 종래의 가격결정된 광고 대신에 보증된 횟수의 노출 또는 보증된 횟수의 행위와 연관된 광고를 디스플레이하기 위해 온라인 시스템이 입는 매출 손실을 감안하는 프리미엄에 의해 더 조정될 수 있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57035266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G06Q-030/02,G06Q-010/04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