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디바이스에 타겟 광고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 및 시스템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매드하이브 인코포레이티드 |
출원번호 | 10-2021-7009793 |
출원일자 | 2021-04-02 |
공개번호 | 20210610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광고주, 퍼블리셔 및 소비자가 소비자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 잘 타겟팅된 광고 노출을 제공하기 위해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되었다. 구체적으로, 이 시스템과 방법은 프라이버시 침해 추적 또는 소비자 정보 수집의 필요 없이 정확하고 신뢰할만한 광고 타겟팅을 가능하게 한다. 대신, 소비자는 개인정보가 광고의 프로그램형 타겟팅에 사용되는 동안에도 그들 자신의 개인 정보를 완전하게 제어할 수 있다. 본 명세서에서 개시된 이 시스템과 방법은 데이터를 조정하기 위한 도구로서 블록체인을 유리하게 활용하며, 이는 프로그램형 광고 생태계에 신뢰, 영속, 투명 및 감사가능성(auditability)을 제공함으로써 사기, 고비용 중개 매매 및 브랜드 안전 문제를 기록하고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217009793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G06Q-030/02,G06F-016/27,G06F-016/9535,G06F-017/18,G06F-021/62,G06F-021/64,H04L-009/00,H04L-009/06,H0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