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추진 시스템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스카니아 씨브이 악티에볼라그 |
출원번호 | 10-2020-7002052 |
출원일자 | 2020-01-21 |
공개번호 | 20200227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차량 추진 시스템은 연소기관(2)으로 기관의 크랭크샤프트(4)에 고정된 플라이휠(3)을 구비하는 연소 기관을 포함한다. 시동기 모터와 발전기는 하나의 전기 기계(10)에 결합되고, 전기 기계는 차량의 프레임에 고정된 부분(8)에 견고하게 연결된 고정자(11) 및 플라이휠(3)에 대해 서로 의존하여 회전하도록 연결된 회전자(12)를 구비하고, 고정자는 전기 기계의 모터 작동 시에는 장치로부터 전기 에너지를 공급받고 전기 기계의 발전기 작동 시에는 장치에 전기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상기 장치에 연결된 권선(23)들을 구비한다. 고정자(11)와 회전자(12) 중 적어도 하나가 다른 것의 오목부(17, 18, 17', 18') 내로 돌출하는 부재(14, 15, 14', 15')를 구비하고 이에 따라 상기 돌출 부재의 양 측면에 회전자와 고정자 사이의 자속을 위한 공극들(19-22, 19'-22')이 형성된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207002052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H02K-007/02,F02N-011/04,H02K-016/02,H02K-021/12,H02K-021/22,H02K-021/24,H02K-023/54,H02K-007/116,H02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