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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실용신안

정차 중 연비개선방법을 구현한 차량

특허 실용신안 개요

기관명, 출원인, 출원번호, 출원일자, 공개번호, 공개일자, 등록번호, 등록일자, 권리구분, 초록, 원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출원인 ,
출원번호 10-2014-0142549
출원일자 2014-10-21
공개번호 20160526
공개일자 0000-00-00
등록번호
등록일자 0000-00-00
권리구분 KUPA
초록 본 발명의 정차 중 연비개선방법을 구현한 차량에서는 엔진제어장치(20)에 의해 D단 정차 중 판단된 중립제어조건으로 중립제어진입 D단 목표회전수와 중립제어해제 D단 목표회전수가 각각 산출되고, 중립제어진입후 중립제어 시 상기 중립제어진입 D단 목표회전수가 변속기제어장치(30)의 변속기 클러치해제시간에 맞춘 속도기울기로 회전수 천이되며, 상기 중립제어해제후 중립제어 시 상기 중립제어해제 D단 목표회전수가 변속기제어장치(30)의 변속기 클러치결합시간에 맞춘 속도기울기로 회전수 천이됨으로써 중립제어 적용 시 차량 공진주파수 회피와 함께 유성기어소음 저감이 이루어지고, 유성기어소음과 차량진동 저감으로 연비와 NVH(Noise,Vibration, Hashness)가 동시에 개선되는 특징을 갖는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40142549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B60K-031/00,B60K-031/18
주제어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