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및 그를 위한 섀시
기관명 | NDS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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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고든 머레이 디자인 리미티드 |
출원번호 | 10-2016-7018841 |
출원일자 | 2016-07-13 |
공개번호 | 20160825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출원인은 관형 스틸 프레임을 변형시키지 않으면서 저-에너지 충격을 흡수하는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관형-프레임 섀시의 내충격성을 더욱 더 향상시킨다.차량은 차량 내에서 종방향으로 연장되는 하중-지탱 관형 섀시 부재를 포함하는 섀시 구조물, 섀시 부재의 측방향 외측에 위치되는 적어도 하나의 압궤 구조물을 포함하고, 압궤 구조물은 섀시 부재의 상위 및 하위 부분과 겹치는 상위 및 하위 부분을 갖는다.이렇게 하여, 압궤 구조물은 섀시 부재와 상호작용할 수 있어 충격력을 섀시 부재에 전달하며, 따라서 압궤 구조물의 필요한 크기(및 무게)를 감소시킨다.압궤 구조물은 바람직하게는 충격 후에 교체를 허용하도록 제거가능하다.대안적으로, 압궤 구조물은 도어가 폐쇄될 때 필요에 따라 위치설정되는 차량의 도어의 일부이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7018841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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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B62D-021/15,B60R-019/42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