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링 장치를 이용한 터보차저 코어 불균형 감소 방법
기관명 | NDS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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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보르그워너 인코퍼레이티드 |
출원번호 | 10-2016-7017800 |
출원일자 | 2016-07-01 |
공개번호 | 20160721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터보차저는 굉장히 높은 속도로 작동하므로, 회전 코어의 균형이 터보차저의 수명에 있어 굉장히 중요하다. 특정 절두원추형 또는 절두구형 센터링 기하형상이 압축기 너트 및 압축기 휠의 노우즈의 계면에 추가되어, 휠, 너트 및 스터브 샤프트가 계속 터보차저 축 상에 센터링되는 것을 용이하게 하여 코어 불균형 정도를 감소시킨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7017800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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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F02B-037/12,F01D-005/02,F02B-039/16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