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상호 침투면 및 우선순위 정렬과 같은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할수 있고, 물체들을 실시간 컴퓨터 화상 발생시스템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심부버퍼를 제공한다. 표시처리기(16)는 항공기와 같은 물체의 이동을 시뮬레이트하기 위해 정보를 표시 윈도우에 표시하고, 파일럿(20)은 조정실내에서 입력 제어 인터페이스(22)로 공급되는 조정동작을 발생시킨다. 입력제어 인터페이스(22)는 파일럿에 의해 발생되는 항공기 위치, 롤, 피치 및 요동과 같은 적절한 비행 데이타를 변환시켜 그 변환된 정보를 제어기(12)로 공급한다. 제어기(12)는 파일럿 입력을 항공기의 새로운 위치 및 방위를 계산하는데 사용하고, 이에 따라 기준 좌표시스템에서 표시좌표시스템까지 물체를 순환시키기 위해 수학적 순환 매트릭스를 계산한다. 장면, 목표위치 또는 다른 항공기를 취급하는 기타 정보도 역시 제어기(12)에서 계산된다. 제어기(12)는 가장 최근의 항공기 방위를 주기적으로 갱신하며, 필드 시가에 대한 장면을 조정하고, 이어서 그 데이타를기하학적 처리기(14)로 통과시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