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터랙티브 광고들의 인터랙티브 광고들로의 콘텍스트 변환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퀄컴 인코포레이티드 |
출원번호 | 10-2016-7016909 |
출원일자 | 2016-06-23 |
공개번호 | 20160707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장치 및 방법들은 사용자의 비-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노출에 기초하여 무선 모바일 디바이스들과 같은 디바이스들로의 인터랙티브 광고의 전달을 트리거한다. 비-인터랙티브 광고들은 공개적으로 디스플레이된 광고판들 또는 방송 프로그램에 삽입된 비디오 광고들과 같은 광고들을 포함할 수도 있다. 디바이스 사용자가 광고에 노출될 수도 있고, 종종 사용자가 광고와 연관된 정보를 보유하는 능력을 가지지 않는 다양한 장소들 및 다양한 경우가 존재한다. 단지 사용자 위치 또는 사용자 프로파일 정보에 제한된 콘텍스트 정보를 활용하는 것보다, 장치 및 방법들은 비-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사용자 관심 및 따라서 대응하는 인터랙티브 광고를 수신하기 위한 적합성을 확인하기 위해 노출 기간을 포함하여 하나 이상의 거동 콘텍스트 파라미터들을 노출과 상관시킨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7016909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