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과 통계 시스템 및 광고효과 통계 방법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에스케이플래닛 주식회사 |
출원번호 | 10-2012-0122651 |
출원일자 | 2012-10-31 |
공개번호 | 20140515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본 발명은, 단말장치가 특정 컨텐츠와 관련된 광고가 선택되면 상기 선택된 광고를 기초로 기 지정된 컨텐츠다운로드서비스에 접속하고 상기 광고가 선택됨에 따른 광고선택정보를 생성하며, 상기 단말장치가 상기 컨텐츠다운로드서비스로부터 상기 특정 컨텐츠가 다운로드되어 설치되면 상기 특정 컨텐츠가 설치됨에 따른 설치관련정보를 확인하고, 상기 단말장치가 상기 설치관련정보 및 상기 광고선택정보를 기초로 상기 특정 컨텐츠의 설치에 대하여 상기 광고의 선택이 연관되는지 여부를 판단하며, 광고효과통계장치가 상기 단말장치에서 판단되는 판단결과를 수집하고, 수집되는 상기 판단결과를 기초로 상기 특정 컨텐츠에 대한 상기 광고의 광고효과통계를 결정함으로써, CPI 상품에 관여하는 다양한 사업자 간 복잡한 연동 없이도, CPI 상품에 대하여 효과적으로 광고 효과를 통계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환경을 제공하는 광고효과 통계 시스템 및 광고효과 통계 방법을 제안한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20122651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