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본 고안은 책상에 관한 것으로, 상세하게는 학교 책상에 관한 것이다. 본 고안은 상기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지지대를 설치해 자신만의 공부 자리를 만들어서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책꽂이의 용도로 사물함까지 가야하는 문제점을 해결하거나 미리 그날 수업할 과목들은 책꽂이 용도로 사용하는 자리에 두어 그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목적으로 한다. 본 고안은 책상 양 옆이 각각 2개 총 4개로 앞은 2분의 1로 각각 2개 총 2개로 나누어지게 발명한다. 지지대는 자석으로 만든다. 지지대를 초록색으로 도색한다. 스탠드 끝부분을 자석으로 만들어 지지대 어디에든 부착할 수 있게 만들고 중간부분은 구부려서 방향을 조절할 수 있는 철사를 사용한다. 이상과 같이 본 고안에 따르면 학교에서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집단적인 장소로 공부를 할 때 집중력이 약한 사람들은 집중력을 향상 시킬 수 있고 귀찮음이 심하거나 공부의 흐름은 깨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책을 가지러 사물함까지 가지 않아도 되고 쉬는 시간에 잠이 들어 책을 꺼내오지 못한 상황에서 수업시간 도중 책을 가지러 나가지 않아도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