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 현실 환경에서 평면의 범위를 결정하기 위한 시스템 및 방법
기관명 | NDS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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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퀄컴 인코포레이티드 |
출원번호 | 10-2016-7008050 |
출원일자 | 2016-03-25 |
공개번호 | 20160510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평탄한 오브젝트의 표현을 구성하기 위한 방법들, 시스템들, 컴퓨터 판독가능 매체 및 장치들이 제시된다.일부 실시예들에서, 평탄한 오브젝트의 표현을 구성하기 위한 기술들이 개시된다.일부 실시예들에 따르면, 평탄한 오브젝트의 표현을 구성하기 위한 방법은, 뷰잉 포지션으로부터 캡처된 것으로서 물리적 장면의 깊이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깊이 이미지는 복수의 깊이 값들을 포함하고 물리적 장면 내 복수의 포인트들에 대응한다.방법은 평탄한 표면을 식별하는 단계를 더 포함할 수 있으며, 평탄한 표면을 따라 평탄한 오브젝트가 포지셔닝될 것으로 추정된다.또한, 방법은 서포트 맵을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더욱이, 방법은 어클루전 맵을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고, 어클루전 맵은, 평탄한 오브젝트가 누락되어 있는 평탄한 표면의 부분들을 나타낸다.그 후, 방법은 어클루전 맵을 이용하여, 평탄한 오브젝트의 적어도 하나의 경계의 표현을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7008050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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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G06T-019/00,G06T-017/10,G06T-007/00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