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롤 가능한 광고 유닛에서의 광고의 뷰-기반 가격결정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페이스북, 인크. |
출원번호 | 10-2015-7035804 |
출원일자 | 2015-12-17 |
공개번호 | 20160218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온라인 시스템은 다수의 광고 및 하나 이상의 광고를 제시(present)하는 디스플레이 영역을 포함하는 스크롤 가능한 광고 유닛에 포함된 광고의 가격을 결정한다. 광고가 스크롤 가능한 광고 유닛에 포함될 때, 광고의 제시에 대한 가격은 스크롤 가능한 광고 유닛에 포함시키기 위해 평가된 광고의 입찰 액수 및 스케일링 인자에 기초하여 결정된다. 스케일링 인자는 광고와 연관된 스크롤 가능한 광고 유닛에서의 위치에 기초하여 광고가 사용자에게 제시될 확률에 기초한다. 광고가 사용자에게 제시될 확률에 영향을 주는 광고의 특징이 스케일링 인자에 있어서 또한, 고려될 수 있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57035804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G06Q-030/02,G06Q-030/08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