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배기가스 흐름에서 연료-공기 혼합가스의 조절 방법 및 이에 사용되는 산소탐 침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클라우스라이스트리츠엔지니어링악티엔게젤샤프트 |
출원번호 | 10-1991-0701983 |
출원일자 | 1991-12-27 |
공개번호 | 20080509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구성]점화 및 혼합예비를 위하여 탐침의 측정신호가 전자조절장치(28)에 의하여 조절신호로 변환되며, 일산화탄소, 산화질소 및 탄화수소를 가진 뜨거운 배기가스흐름에서 공기비를 결정하는 역할을하는 탐침으로 촉매(18)의 최적 사용을 위하여 특히 자동차엔진에서 적어도 하나의 실린더를 갖는 오토엔진에서 연료-공기혼합가스를 조절하기 위한 방법에 있어서, 배기가스흐름(20)이 산호함유량은 참고 대기압이 필요없이 평평한 공기역학적인 편향장치(40)의 보호구역에서 약 1300도c까지의 내열성 및 밀라세컨드(msec)범위내에 조정시간을 갖는 저항 세라믹 산소탐침(24)으로 측정함으로써 실리더의 연소실에서, 실린더헤드의 배기밸브를 지나서 또는 단일파이프에서 측정되는 것이 특징인 연료-공기혼합가스의 조절방법.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19910701983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G01N-027/417,F02D-041/14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