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특허/실용신안

모터를 시동과 동시 발전기로 발전하여. 축전지에 충전하는 친환경 전기 자동차의 이론 및 구조.

특허 실용신안 개요

기관명, 출원인, 출원번호, 출원일자, 공개번호, 공개일자, 등록번호, 등록일자, 권리구분, 초록, 원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출원인 신춘봉
출원번호 10-2014-0112187
출원일자 2014-08-27
공개번호 20160311
공개일자 0000-00-00
등록번호
등록일자 0000-00-00
권리구분 KUPA
초록 본 발명은 친환경 전기 자동차의 구성에 관한 것으로. 기존의 내연기관은 화석연료의 사용과. Co 2 공해를 유발하여. 이제는 내연기관과 전혀 다른 동력원이 이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서; 상기 친환경 전기 동력원은 모터 6대를 이용하여. 좌 보조축 환봉(P)와 대왕축 환봉(K)와 우 보조축 환봉(Q)로, 6대의 모터 동력을 대왕축 환봉(K)로, 전달하여, 기존 내연기관의 중심축 크랑크 샤프트의 역활을 친환경 전기 동력원은 대왕축 환봉(K)이 대체함으로서 Co 2 가 없는 친환경 전기 동력원이 구성된다. 상기 내연기관이나. 기존 전기 자동차나.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운행중이나. 순수 전기 자동차는 1회 축전지 충전으로 150km를 운행할 수 있으나. 축전지 충전 용량이 방전하여. 재충전하여야 하며. 재충전 시간이 10∼30분이 요하여 운행중 정지하여 충전하는 추태를 연출하며. 다수의 축전지를 적재하여 축전지의 가격도 자동차 원가의 30%∼50%를 차지한다고 한다. 상기 친환경 전기 동력원은 6대의 모터를 이용하여. 모터를 시동과 동시 발전하여 축전지에 충전하여 친환경 전기 동력원을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발전은 좌 보조축 환봉(P) 또는 우 보조축 환봉(Q)에 V 벨트 풀리를 장착하여 발전기와 V 벨트 풀리에 V 벨트를 걸어서 발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친환경 전기 동력원의 구성을 완성하여 세계에서 처음으로 발명한 물건 특허원으로, 전기 동력원을 특징으로 하는 친환경 전기 자동차 [색인어] 보조축 환봉. 대왕축 환봉. 축전지. 모터. 케이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40112187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