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기관용 밸브와 밸브 시트의 조합체
기관명 | NDS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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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 |
출원번호 | 10-2016-7017867 |
출원일자 | 2016-07-04 |
공개번호 | 20160901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축 단부에 우산부가 일체적으로 형성되고, 우산부로부터 축부에 걸쳐서 중공부를 가지며, 중공부에 불활성 가스와 함께 냉각재가 장전된 중공 포핏 밸브와, 지지 부재측 층과 밸브 접촉면측 층을 2층 일체화하여 이루어지는 철기 소결 합금제 밸브 시트의 조합체로, 중공 포핏 밸브를, 20~1000℃에서의 열전도율이 5~45(W/m·K)인 재료제이며, 밸브 시트를 20~300℃에서의 열전도율이 23~50(W/m·K)인 지지 부재측 층과, 10~22(W/m·K)인 밸브 접촉면측 층으로 이루어지는 밸브 시트로 한다.이에 의해, 자동차의 엔진 회전수의 전 영역에 걸쳐서, 종래 중실 밸브-밸브 시트의 조합체에 비해, 밸브 온도를 현저하게 저하시킬 수 있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7017867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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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F01L-003/18,B22F-007/06,C22C-033/02,C22C-038/00,F01L-003/02,F01L-003/14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