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답변 메시지 생성을 이용한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 방법, 시스템 및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기관명 | NDS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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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오영재 |
출원번호 | 10-2018-0023049 |
출원일자 | 2018-02-26 |
공개번호 | 20180308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본 발명은 실시간 답변 메시지 생성을 이용한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 방법, 시스템 및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일 태양에 따르면, 고객의 문의 메시지로부터 문의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상기 수집된 문의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문의 메시지의 특성을 파악하는 단계; 기존에 저장된 문의 메시지 템플릿 중 상기 문의 메시지의 특성과 가장 유사한 특성을 갖는 문의 메시지 템플릿으로 상기 문의 메시지를 분류하고, 상기 분류된 문의 메시지 템플릿에 대응되는 답변 메시지 템플릿 중 상기 문의 메시지에 가장 적합한 답변으로 추정되는 답변 메시지 템플릿을 바탕으로 답변 메시지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답변 메시지를 상기 고객에게 자동으로 전송하거나, 또는 상담원에게 전달하여 상기 상담원이 수정 또는 보완한 후 상기 고객에게 전송하도록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 방법이 제공된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80023049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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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G06Q-030/02,G06F-017/30,G06Q-010/10,H04L-012/58,H04M-003/51,H04W-004/14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