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온 압축 기반 연소 엔진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도치, 리차드 더블유., 쥬니어 |
출원번호 | 10-2016-7016109 |
출원일자 | 2016-06-16 |
공개번호 | 20160721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엔진의 효율을 증가시키고, 배출물을 감소시키며, 실질적으로 자기 점화 및 관련 설계 제약을 제거하기 위해 연소 이벤트 직전에 연소 엔진 내로 등온 압축 공기를 주입하는 것에 의해 등온 압축 기반 연소(IsoC) 엔진을 작동시키는 것을 포함하는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IsoC 엔진은 압축 공기를 연소 엔진 내로 전달하기 전에 중간 냉각되는 압축기를 활용하여 복수의 용량 탱크 내에 저장된 공기를 등온 압축한다.IsoC 엔진은 연료 효율을 증가시키기 위해 연소를 선택적으로 종료되게 함으로써 압축 공기 모터 및 내부 연소 작동식의 하이브리드형 IsoC 엔진을 구성할 수 있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67016109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F02B-021/00,F02D-013/02,F02M-023/00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