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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실용신안

자동차 덮개 수직화 기구

특허 실용신안 개요

기관명, 출원인, 출원번호, 출원일자, 공개번호, 공개일자, 등록번호, 등록일자, 권리구분, 초록, 원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출원인 김판수
출원번호 10-1993-0011800
출원일자 1993-06-28
공개번호 20080509
공개일자 0000-00-00
등록번호
등록일자 0000-00-00
권리구분 KUPA
초록 우리는 교통사고율 일위의 사회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다중 충돌후 성냥곽처럼 찌그러진 처참한 차체를 자주봅니다. 야구장에서 Pitcher는 150Kmeter 속도의 야구공을 던지고 Catcher는 그 공을 아무상처 없이 받아냅니다. 자동차 충돌에도 어떤 새로운 접근을 해보아야 합니다. 우리는 금속의 항복점을 압니다. 항복점까지의 힘은 그점에서 흡수된 것입니다. 우리는 '우주왕복선'이 대기권에 재진입할 때 공기와의 마찰로 엄청난 열을 발생하는 사실을 압니다. 이 온도에서 견듸는 재료는 만들지 못하였습니다. Ceramic Tile에 부처 논 화학 흡열물질이 연소하며 열을 흡수하는 방법으로 이 문제를 풀었습니다. 희랍의 괘변자는 화살이 비둘기를 관통할 수 없다는 논리를 편일이 있습니다. 우리는 방탄쪼끼도 만들었스며, '탄소섬유도' 만들었습니다. Impact Pulse를 무한항복점으로 이뤄진 구조물은 이론적으로는 흡수가 가능합니다. 저는 열역학을 잘 알고 있는 사람이지만 영구운동에 도전하는 마음으로 특허범위에 무한항복점 구조물을 첨가합니다. 별첨구조와 같은 구조는 어느 일정범위에서는 성립합니다. 저는 이 범위를 우리의 필요만큼 넓힐 것입니다. Drawing 1에서 엔진덮개의 충돌시 순간적인 수직적인 전면 차단화는 Compressed Air나 Chemical Mild Explosive를 써도 됩니다. 지금은 Prototype 실험에 지나지 않았지만 'Dopler'관찰이나 초음파를 써고 Micro-processor를 써 충돌을 예측할 수 있스므로 금속 Spring이나 유압으로도 가능합니다. Micro-Processor에 의한 Adaptive Braking은 위동작을 보안할 것입니다. 재질적인 요소 각도와 여러 Dimension은 특허보정에서 완전히 하겠읍니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19930011800
첨부파일

추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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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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