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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실용신안

왕복 피스톤 내연 기관, 특히 2행정 대형 디젤 엔진, 및 배기가스 수집관용 가이드 박스

특허 실용신안 개요

기관명, 출원인, 출원번호, 출원일자, 공개번호, 공개일자, 등록번호, 등록일자, 권리구분, 초록, 원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출원인 빈터투르 가스 앤 디젤 아게
출원번호 10-2015-0141210
출원일자 2015-10-07
공개번호 20160422
공개일자 0000-00-00
등록번호
등록일자 0000-00-00
권리구분 KUPA
초록 본 발명은 왕복 피스톤 내연 기관(1), 특히 세로 방향으로 세정되는 2행정-대형 디젤 엔진에 관한 것으로서, 이와 같은 엔진은 각각 하나의 연소실(2) 및 각각 하나의 해당 배출 밸브(3)를 갖춘 복수의 실린더 라이너(GZ1, GZ2)로 이루어진 실린더 그룹(GZ)을 포함하며, 이 실린더 라이너(GZ1, GZ2)로 이루어진 실린더 그룹(GZ)의 각각의 연소실이 하나의 공통된 배기가스 수집관(4)과 유동 결합됨으로써, 작동 상태에서는 실린더 라이너(GZ1, GZ2)로 이루어진 실린더 그룹(GZ)의 각각의 연소실로부터 나온 배기가스(5)가 각각의 해당 배출 밸브(3)를 통해서 배기가스 수집관(4)에 공급될 수 있으며, 세척 모드에서는 처리를 위해 배기가스 수집관(4)으로부터 나온 배기가스(5)가 배기가스 반응기(6) 내부로 공급될 수 있다.또한, 공기(80)를 압축하기 위한 과급 유닛(7, 71, 72)이 제공되어 있으며, 배기가스 반응기(6)로부터 나온 배기가스(5)가 세척 모드에서 상기 과급 유닛에 공급될 수 있음으로써, 결과적으로 상기 제1 과급 유닛(7, 71, 72)에 의해서 압축된 공기(80)가 각각의 해당 세정 공기 개구를 통해서 하나 또는 복수의 실린더 라이너(Z)에 그리고/또는 실린더 그룹(GZ)의 실린더 라이너(GZ1, GZ2)의 하나 또는 복수의 실린더 라이너에 세정 공기로서 공급될 수 있다.이때, 배기가스 수집관(4)은 가이드 박스(142) 형태의 가이드 요소(14, 142)에 의해서 지지되어 있고, 왕복 피스톤 내연 기관에 고정되어 있다.본 발명에 따라, 가이드 박스(142)는, 배기가스(5)가 바이패스 모드에서 배기가스 반응기(6)를 우회하여 상기 가이드 박스(142)를 통해서 과급 유닛(7, 71, 72)에 공급될 수 있도록, 바이패스 구간(130)으로서 형성되어 있다.또한, 본 발명은 가이드 박스(142)와도 관련이 있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50141210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F02B-025/04,F01N-013/08,F01N-003/20,F02B-037/18,F02B-063/04,F02B-075/02,F02M-025/07
주제어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