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본 발명은 편집 소단위가 기능어에 대응되어 편집되는 점증 완성형 학습물 편집 방법 및 그 편집 방법으로 편집된 학습물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학습물은 적어도 1 이상의 편집 단위를 포함하는 학습물에 있어서, 상기 편집 단위는 제1 편집 소단위; 및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제2 편집 소단위;를 포함하며, 상기 제1 편집 소단위와 상기 제2 편집 소단위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기능어를 기준으로 분리되는 제2 편집 소단위를 적어도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인 것이며, 상기 제1 편집 소단위는 제1 편집 소단위에 대응하는 제1 이미지를 포함하며, 상기 제2 편집 소단위는 제2 편집 소단위에 대응하는 제2 이미지를 포함하며, 상기 제2 이미지에는 상기 제1 이미지의 전부 또는 일부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을 활용하면, 영어 등의 외국어를 원어민이 생각하고 표현하는 순서대로 인지하고, 표현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영어 등에서 나타나는 어구들의 순서와 꺼꾸로 해석하여 인지하는 외국어 학습 방식을 효과적으로 극복할 수 있게 되며, 영어 등의 외국어를 원어민들과 동등한 방식으로 인지하고, 이해하고, 표현하고 학습할 수 있게 되는 효과가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