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기존의 신문들은 기사제목 및 기사에 관련된 내용및광고등을 실어야 하기 때문에많은 지면을 필요로 하며 거기에 따르는 비용도 만만챦은 현실이다. 본 발명의 취지는 인터넷검색하듯이 주요키워드,헤드라인,제목만 보고 관심이 있는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면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으로 연결하여 확인 할 수있으며 신문지면을 2면을 기본으로 하며 헤드라인과 지역자영업자 광고로만 구성되며 읽는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혹은 인터넷으로 내용을 확인하는 온오프라인 결합방식이다. 전국지가 아닌 지역중심의 정보를 다루는 것이 특징이고 각 지자체와 지역자영업자와 사회적 약자의 신문고 역할을 하는 최첨단 뉴스지로 기획한것이 특징이다. 지자체에서 주민들에게 알려야 하는 주요내용과 지역자영업자의 광고가 들어가는 2면 신문이다. 적은 지면에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며 전달방식은 키워드 혹은 헤드라인으로 구성 정보전달의 비용절감 ,배포비용절감,지역정보전달의 매개체를 중소자영업자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 하겠다. 구성방법 1면은 헤드라인으로 구성되며 읽는 방법은 인터넷 또는스마트폰으로 관심있는해당기사를읽어주며 방법은 헤드라인옆에통일된 웹주소를 기입하는방법과큐알코드를 읽어주는 방식이다. 주소기입방법 예ucc.name/해당기사코드 1면구성헤드라인공지사항,헤드라인뉴스,본사광고 2면은 지역자영업자들이 예를 들어 중국집에서 자기만의 광고를 만들어 원하는 부수만큼 인쇄하여통하여 그 지역의 아파트단지,관공서, 일반주택,회사등지에 배포되어진다 같은 방법으로 학원,피자집,세탁소,병원등이 자기만의 광고를 만들어 1인 미디어신문의 형태로 발행되어 배포되어지는 형태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