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특허/실용신안

세계적인 광고하고 지정된 상품 무료로 구매하는 마케팅시스템

특허 실용신안 개요

기관명, 출원인, 출원번호, 출원일자, 공개번호, 공개일자, 등록번호, 등록일자, 권리구분, 초록, 원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출원인 서성락
출원번호 10-2014-0102291
출원일자 2014-08-08
공개번호 20140918
공개일자 0000-00-00
등록번호
등록일자 0000-00-00
권리구분 KUPA
초록 본 발명은 오프라인에 e-market place와 온라인상에 다양한 기능의 운영프로그램과 마케팅프로그램을 탑재한 Franchiser 종합 쇼핑몰을 생성해 같은 가상공간의 사이트에 API 프로그램으로 연동해 체인점 화된 Franchise 종합쇼핑몰에서 예비회원으로 가입해 쇼핑몰상품의 품질우수성과 가격합리성과 마케팅들의 실효성 등을 확인하기 위해 불특정 다수의 소비자 참여 하여'시 노 포' 마케팅을 실행 후 회원가입 해 등급분류프로그램서버 에서 등급분류 받아'상품광고 마케팅'실행해 등급별로 포인트 양의 규정을 예시한 lt;도표1 gt; 과 광고비책정을 규정한 lt;도표 2 gt;에 의해 광고비가 책정되고 광고비를 받아 오로지 리 워드에만 충당하는 경영정책으로 저렴한 효과 극대인 세계적인 광고를 하며 불법 다단계의 강요 기망이나 연고 이용해 참여하지 않고 자의로 충분히 검토 후 자진 참여해 관혼상제와 모든 잔치에 푸 마 시 참여와 정보 교환하는 친목 모임 등으로 회원들이 돈독한 유대관계가 형성 가족 같은'후원 인 제도 마케팅'과 후대 자식에게 좋은 환경을 주는데 일익하고 있다는 정신적 긍지를 갖게 하는 '환경보호마케팅'과 '오프라인 보상마케팅' 등이 상호 보완 효과 촉진 해 소비자와 생산자와 판매자 모두에 도움이 되고 모든 사람은 살면서 소비생활은 필요한 경제행위이며 광고를 보는 대부분 고객들의 특성 이 구매력 없는 광고수익만 노리는 소비자그룹들이어서 판매를 기대 못하나 이 그룹도 경제행위원칙인 상품 구매하는 소비생활을 외면 못 하고 여러 측면의 경쟁력을 따져 구매하게 되며 광고수익만 노리는 그룹도 흡수 하는 경쟁력으로 소비자 취향과 개성 고려해 다양한 패턴으로 분류하고 우수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가진 수만 가지 다양한 상품을 구비한 종합쇼핑몰 매인 판매 상품과 무료구매상품에 포함해 광고상품 판매부진으로 발생하는 1999년 골드뱅크의 파산과 폭발적인 소비자들의 반응에도 불구하고 부진 ?던 점을 개선하여 상품 판매를 촉진하여 활성화를 하기 위해서 마케팅 실행 해 받는 포인트가 '매인 판매 상품구매포인트 +마케팅실행포인트+광고상품구매포인트+ 등급별 차별포인트 등의 받는 포인트가 기존 모 바일 (스마트 폰/패드)을 활용하는 앱 리 워드 마케팅의 수 백 배가 많고 지속해 받게 되는 포인트가 적립된 N/C카드로 지정된 상품을 무료구매 하는 '무료구매마케팅' 이 상기한 마케팅들을 실행 하는 목적이 되고 적극 참여해 열심히 실행하는 시스템에 대한 발명이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40102291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G06Q-030/02,G06Q-030/06
주제어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