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본 명세서에서는 소매 제품들 및 서비스들에 대한 실시간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시스템들, 장치들 및 방법들이 일반적으로 개시된다.하나의 예시적인 실시예는 스마트폰에서 동작하는 리퍼럴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며, 이 리퍼럴 애플리케이션은 다수의 소스로부터의 데이터를 상관시키고, 물리 쇼핑 환경(예로서, 소매점)에서 소비자에 의해 평가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상황 인식 추천 및 정보를 제공하도록 구성된다.예를 들어, 데이터는 소매상의 제품 정보 데이터베이스, 소매상의 경쟁자 정보 데이터베이스, 광고주 정보 데이터베이스,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 소셜 네트워크, 또는 유사한 내부 또는 외부 정보 소스들로부터 획득될 수 있다.실시간 제품 정보는 상점에서의 소매 구매를 촉진하거나 다른 온라인 또는 소매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상관되고, 집계되고, 사용자에게 표시될 수 있다.사용자의 쇼핑 활동에 기초하여 위치 기반 광고들 및 맞춤화된 제품 제공들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들도 본 명세서에서 설명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