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차량의 에너지 관리 제어 장치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닛산 지도우샤 가부시키가이샤 |
출원번호 | 10-2018-7000394 |
출원일자 | 2018-01-05 |
공개번호 | 20180125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본 발명은 걸림 결합 클러치 고장 시에, 배터리의 충전 용량 부족에 의해 EV 발진이 불가능하게 되는 상황의 발생을 억제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에너지 관리 제어 장치를 제공한다.이 때문에, 본 발명은 차량 발진 시, 강전 배터리(3)로부터의 전력이 공급되는 제1 모터 제너레이터(MG1)를 구동원으로 하여 EV 발진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있어서, 하이브리드 컨트롤 모듈(21)은, 각 걸림 결합 클러치(C1, C2, C3)의 고장이라고 판정되었을 때, 에너지 관리 제어에, 정상 시에 적용하는 통상 에너지 매니지먼트 맵(EMMAPNO)의 사용 SOC 범위보다 사용 SOC 범위를 확대한, 제1 에너지 매니지먼트 맵(EMMAP1), 제2 에너지 매니지먼트 맵(EMMAP2)을 적용한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87000394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B60W-020/50,B60K-006/48,B60W-010/08,B60W-010/26,B60W-020/13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