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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실용신안

내연기관의 작동 방법 및 제어 장치

특허 실용신안 개요

기관명, 출원인, 출원번호, 출원일자, 공개번호, 공개일자, 등록번호, 등록일자, 권리구분, 초록, 원본url, 첨부파일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NDSL
출원인 독터. 인제니어. 하.체. 에프. 포르쉐 악티엔게젤샤프트
출원번호 10-2015-0157374
출원일자 2015-11-10
공개번호 20160526
공개일자 0000-00-00
등록번호
등록일자 0000-00-00
권리구분 KUPA
초록 본 발명은 내연기관(10)의 작동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내연기관은 각각 복수의 실린더들(12a, 12b)로 이루어진 적어도 하나의 실린더 열(11a, 11b)을 구비하며, 제1 배기가스 터보차저(13a, 13b) 및 제2 배기가스 터보차저(14a, 14b)가 각각의 실린더 열(11a, 11b)에 배정되고, 각각의 실린더 열(11a, 11b)의 1차저 작동 중, 실린더들(12a, 12b)을 위한 충전 공기는 오로지 각각의 실린더 열(11a, 11b)의 제1 배기가스 터보차저(13a, 13b)를 통해 제공되고, 각각의 실린더 열(11a, 11b)의 2차저 작동 중, 실린더들(12a, 12b)을 위한 충전 공기는 각각의 실린더 열(11a, 11b)의 제1 배기가스 터보차저(13a, 13b) 및 제2 배기가스 터보차저(14a, 14b) 모두에 의해 제공되며, 내연기관(10)의 부하 임계값 초과에서 각각의 실린더 열(11a, 11b)의 1차저 작동으로부터 2차저 작동으로의 전환을 위해, 내연기관(10)의 속도가 임계값에 도달하거나 지나칠 때, 먼저 전환을 위한 준비를 위해, 토크 리저브 및 충전 압력 리저브를 형성하고 운전자 요구 토크를 유지하면서 충전 압력 또는 흡기관 압력이 증가되고, 여기서 충전 압력 또는 흡기관 압력이 임계값에 도달하거나 지나칠 때, 1차저 작동으로부터 2차저 작동으로의 전환이 이루어지며, 이어서 토크 리저브 및 충전 압력 리저브가 제거된다.
원문URL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150157374
첨부파일

추가정보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주제어 (키워드)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과학기술표준분류
ICT 기술분류
IPC분류체계CODE F02B-037/007,F02B-037/18,F02D-023/00,F02D-041/00
주제어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