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계획에서의 데이터의 통합된 검색
기관명 | NDSL |
---|---|
출원인 | 딥인텐트, 인크. |
출원번호 | 10-2022-7002951 |
출원일자 | 2022-01-26 |
공개번호 | 20220309 |
공개일자 | 0000-00-00 |
등록번호 | |
등록일자 | 0000-00-00 |
권리구분 | KUPA |
초록 | 디지털 아이덴티티 데이터를 다른 것들로부터 데이터 소스들로 통합하는 것에 기초하여 디지털 임프레션들을 선택하는 것은 캠페인들에 대한 대상자들을 정의하고 관련된 임프레션들을 대상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을 지원한다.DSP 캠페인 계획 시스템은 HCP들의 NPI들, NPI들에 의해 인덱싱된 실무 데이터, 및 이전에 작성된 약물 처방들을 특정하는 처방 데이터 및/또는 NPI들에 의해 인덱싱된 임상 의학적 데이터 중의 임의의 것을 수신한다.실무 데이터, 다른 데이터세트들은 시스템 및 DSP에 의해 공유된 쿠키들 또는 디바이스 ID들과 같은 디지털 아이덴티티 데이터의 데이터베이스에서의 NPI 값들로 맵핑될 수 있다.시스템은 NPI들 및 데이터에 기초하여, 대상자들을 정의하는 것을 지원한다.캠페인들은 사용자 디바이스들의 NPI들을 계획들에서 표현된 쿠키 데이터에 정합함으로써 실행될 수 있다.대상자 데이터는 미디어 디스플레이 채널 및 사용자 컴퓨터를 통해 디지털 임프레션들을 실행하기 위한 디지털 명령들을 광고 거래소 서버로 송신하기 위하여 DSP로 송신된다. |
원문URL | http://click.ndsl.kr/servlet/OpenAPIDetailView?keyValue=03553784&target=KUPA&cn=KOR1020227002951 |
첨부파일 |
과학기술표준분류 | |
---|---|
ICT 기술분류 | |
IPC분류체계CODE | G16H-070/20,G06F-016/23,G06F-016/2457,G06F-016/2458,G06F-016/29,G16H-010/60,G16H-015/00,G16H-020/10, |
주제어 (키워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