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게임 또는 시뮬레이션 환경에 대응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의 사용자의 사용감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 및 시스템으로서, 전자 장치의 컴퓨팅 하드웨어에서 게임 또는 시뮬레이션에 대응되는 소프트웨어 제품을 실행시킨다. 상기 인터페이스에는 다수의 그래픽 객체와 이 그래픽 객체에 대응되는 사용자 선택가능 옵션들이 렌더링된다. 사용자는 하나 이상의 선택가능한 옵션을 선택하여서, 최종적으로 그래픽 객체의 표시 화면 상에서 다수의 위치를 걸쳐서 접촉 또는 밀기 동작을 행한다. 접촉 또는 밀기 동작에 의해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여러 지점에, 선택된 옵션에 대응되는 다수의 리소스들이 배치된다. 배치된 여러 상이한 리소스들을 제어하기 위하여 사용자는 그가 원하는대로 표시 화면의 여러 구역에서 밀기 동작을 행할 수 있다. 화면의 여러 지점에 배치된 리소스들의 수는 특정 파라미터(접촉 또는 밀기 동작 중에 화면 상에 사용자에 의해 가해지는 압력 등)에 의존한다. 시뮬레이션의 결과는 실제의 기술 시스템(가령, 음식물 제조)을 제어하는 데 적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