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
본 발명은 어선의 선체가 부러지고 좌초되여 침몰되는 약점을 미리 예방했고 어선 선체를 20m-30m까지 길게 만들어 혹시 어선에서 불이나도 선원들이 피할 곳이 있게 만들어야 된다는 점을 강조한다. 본인이 제출하는 출원서에 어선의 체적에 따라 얼마마한 짐을 실을 수 있는가 하는 수짜는 내놓치 못한다. 그러나 본인이 위법이 아니라면 어선 한척을 사서 다른 곳은 건드리지 않고 선체만 개조하여 물에다 세워놓고 짐을 실어보면 수짜가 나오고 답이 나온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설명하고 싶은 것은 본인이 만들고자 하는 이 어선의 값이 비쌀텐데 혼자서 어선 한척을 사려는 욕심을 버리고 만명이 어선 100척만 사서 태풍이 아니면 집에 돌아오지 말고 밤낮으로 고기만 잡아라, 고기운반선은 따로 안페하고 이렇게 되면 선원들은 월급을 받게 되는데 막벌이꾼 보다 돈은 많이 벌 것이다. 사람은 만명인데 어선은 100척, 고기운반선까지 해서 110척의 어선이라 할때 하루에 관리인원까지 2500명이면 충분하다. 그러면 나머지 7500명은 무얼하냐, 마음대로 알바하려면 알바하고 일땅 뛰려면 일땅 뛰고해서 어선 살적에 대출받았다면 그 돈부터 빨리 값는다. 그리고 나면 후에는 알자 수입이 당신을 기다린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기름을 많이 절약하면서 동시에 탄산까스 배출량도 그만큼 줄일 수 있다. 사람이 많은 단체에서 잘 연구하면 훨씬 더 좋은 일도 있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