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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기본정보

공고(진주) 제2017-139호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시장 및 법제 동향 조사 용역

공고 개요

기관명, 공고구분, 공고일자, 공고내용, 주관기관명 순으로 구성된 표입니다.
기관명
공고구분 한국산업기술시험원
공고일자 2017-12-12 00:00:00.000
공고내용 우편번호 : 52852 주소 : 경남 진주시 충의로 10(충무공동) 홈페이지 : http://www.ktl.re.kr 내자 입찰 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공고(진주) 제2017-139호 ㆍ공 고 명 :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시장 및 법제 동향 조사 용역 ㆍ입찰마감일시 : 2017. 12. 22. 10:00 이 입찰 설명서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총무자산실 오원규 행정원(055-791-3166) ○ 사양담당 : 의료기기연구센터 김진규 주임연구원(02-860-1623)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자 입찰 공고 공고(진주) 제2017-139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2.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1. 입찰개요 -------------------------------------------------------------------------------------------------------- ○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 ○ 입 찰 건 명 : 스마트 헬스케어 제품 시장 및 법제 동향 조사 용역 ○ 낙찰자 선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개찰)일시 : 2017/12/22 11:00 ○ 용 역 기 간 : 계약체결일 ~ 2018/02/28 ○ 배 정 예 산 : ₩ 80,000,000 (*부가세 포함) ○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 기타 세부사항은 별첨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 입찰(개찰)일시 : 2017/12/22 11: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7/12/12 22: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7/12/22 10: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다음 각 항목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16조에 의한 적격조합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법인이나 단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규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단 비영리법인은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하여 입찰 가능 (사업자 등록증 가운데 두자리가 82 인 경우)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1. 제출서류 -------------------------------------------------------------------------------------------------------- ◐ 제출서류 ○ 가격입찰 : 전자입찰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 상기의 개찰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은 규격에 대한 검토 이후 진행됩니다 ○ 제출서류(메일접수) - 제안서 스캔본 1부(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등 증빙자료 포함) - 사업자등록증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시험원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붙임 1 양식) - 보안관련서류 스캔본 1부(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 제출처 : owk0322@ktl.re.kr * 제출마감일시 : 2017.12.22. 10:00 ○ 제출서류(우편 및 방문접수) - 제안서(6부) 및 모든내용이 수록된 이동식저장매체(USB) 1개) - 제출처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6길 87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의료기기연구센터 김진규(02-860-1623) * 제출마감일시 : 2017.12.22. 10:00 ※ 메일접수 / 우편 및 방문접수가 모두 이루어져야 합니다 ◐ 담당자 정보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문의 ○ 담당자 :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총무자산실 오원규(055-791-3166) *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 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입찰보증증권을 입찰 담당자에게 e-mail로 제출하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철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 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④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⑥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 계약보증금 제48조의2(계약보증금) ①계약담당과장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50조제1항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51조제5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②제1항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에도 불구하고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한다)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계약체결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 호의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게 하여야 한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100분의 15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1년 미만 : 100분의 20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2년 미만 : 100분의 25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100분의 30 5. 낙찰자 결정 방법 -------------------------------------------------------------------------------------------------------- ◐ 협상에의한계약 * 기술평가점수 배점한도의 85% 이상 득점자 중,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가 낙찰. 단, 동률일 경우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업체가 우선한다 ◐ 예정가격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개시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6. 입찰무효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윤리감사실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 12. 한국산업기술시험원장 (직인생략) [붙임 1] 시험원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 공고번호 : - 입찰건명 : 1. 상기 입찰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퇴직자(퇴직 후 2년이내영입 근무현황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퇴직당시 부서 퇴직당시 직급 성 명 비 고 해당사항 없음 * 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상 공공기관이 시험원 퇴직자를 고용하는 경우 및 당원에서 계약직(2년 이하)으로만 근무하고 퇴직한 자는 제외 2. 상기 입찰 및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축소, 누락포함) 심사대상자에서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이에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기재) ※ 미제출시는 심사대상자에서 제외(탈락)합니다.
주관기관명 산업통상자원부

공고 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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